반응형
브랜드 무신사
프로모션 허브
https://musinsaapp.page.link/e4G6dqtnMwrLdw5G7
혜택 내용
-15% 할인 쿠폰 지급
-구매 사은품
-랜덤쿠폰
프로모션 내용
-무신사의 새로운 뮤즈 무아인
https://youtu.be/_u-JFPxBS2M?list=TLGGOm-8kyGCyyoyNDA2MjAyMg
- 무신사 전문관 6개 소개
- 무아인을 찾습니다 랜덤 쿠폰
프로모션 페이지 UX UI
https://youtube.com/shorts/fgGLUVJ8AdI?feature=share
국내 패션 플랫폼 1위 무신사가 당사의 모델인 유아인을 버추얼 휴먼으로 만든 "무아인"을 론칭.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함. 브랜딩 성 프로모션 성 캠페인으로 볼 수 있음.
무신사는 기존에 모든 제품을 하나의 필터로 구분 하였으나 전문관 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로 제공.
반응형
'회사가 돈 쓰는 것들 > 디지털 마케팅 사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식주 페스티벌 프리런칭 크리에이티브 (배민, 무신사, 오늘의집) (0) | 2022.10.11 |
---|---|
[디지털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 네이버 지식in 20주년 이벤트 “모두가 지식인 입니다” (0) | 2022.10.06 |
[디지털 마케팅 사례]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 온라인 체험존 내 손안에 갤럭시 스튜디오 (0) | 2022.03.23 |
[이커머스 마케팅 사례]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W 컨셉 WAKE UP YOUR CONCEPT (0) | 2021.11.11 |
[디지털마케팅] 구독 경제 비즈니스 모델의 미래에 관한 사견. (2) | 2021.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