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GITAL MAKETING

by Branding_space 2021. 10. 5.
반응형

블로그에 등록된 디지털 마케팅 관련 글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사례] 삼성전자 갤럭시 스튜디오 - 온라인 체험존 내 손안에 갤럭시 스튜디오

삼성전자 갤럭시s22 스튜디오 메타버스 사례 개요 브랜드 - 삼성전자 갤럭시S22 플랫폼 - 자사 사이트 내 HTML5 로 작성하여 메타버스 구현 특징 - 갤럭시 스튜디오 라는 신제품 체험 캠페인을 온-오

branding-space.tistory.com

[커머스 마케팅 사례] 무신사X무아인 프로모션

 

[커머스 마케팅 사례] 무신사 X무아인 프로모션

브랜드 무신사 프로모션 허브 https://musinsaapp.page.link/e4G6dqtnMwrLdw5G7 무신사×무아인 musinsaapp.page.link 혜택 내용 -15% 할인 쿠폰 지급 -구매 사은품 -랜덤쿠폰 프로모션 내용 -무신사의 새로운..

branding-space.tistory.com

 

[디지털 마케팅] 당근이세요??? 유저가 만드는 당근 마켓, 커뮤니티 마케팅의 정석

 

[디지털 마케팅] 당근이세요??? 유저가 만드는 당근 마켓, 커뮤니티 마케팅의 정석

당근 마켓은 중고 거래 플랫폼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지만 그 실체는 로컬 커뮤니티를 목표로 하고 있다. 애초에 당근이 Carrot 🥕이 아니라 "당신 근처" 라는 의미란다. 그러다보나 당근 마켓은

branding-space.tistory.com

 

 

 

 

[브랜드 뉴스] 코로나에 대응하는 룰루레몬의 자세: 코로나 시대에 브랜드 비전의 유지와 그 방

코로나를 맞이하는 개개인의 태도는 모두 다를 것이나 큰 줄기는 비슷할 것으로 보입니다. 누군가는 외부 출입을 포기하기도하고 누군가는 면역력과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며 오히려 운동을 더

branding-space.tistory.com

 

 

 

[런칭이벤트] Porsche korea 포르쉐 코리아_ 포르쉐의 첫번째 순수 전기차 타이칸 Taycan 런칭 이벤트

하이엔드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가 첫번째 순수 전기차인 타이칸 국내 런칭을 알렸다. 런칭 이벤트로 행해진 것은 소셜미디어와 옥외광고를 합친 복합 캠페인이었다. 특별하게 제작된 홀로그

branding-space.tistory.com

 

[옴내채널 마케팅 - 디지털 리테일 캠페인 사례] MLB MCTI 캠페인 엠엘비

 

[옴내채널 마케팅 - 디지털 리테일 캠페인 사례] MLB MCTI 캠페인 엠엘비

국내 MZ 세대의 애슬레저 룩을 선풍적으로 이끌고 있는 브랜드 MLB의 디지털 마케팅 사례를 소개한다. MLB는 미국 야구 1부 리그인 메이저리그베이스볼 의 브랜드를 빌려와서 국내에 패션을 전개

branding-space.tistory.com

 

[콜라보 마케팅] 왜 이마트는 넥슨과 콜라보 했나?_넥슨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X 신세계 이마트, 게임사와 유통사 간의 이종 연합 마케팅 사례

 

[콜라보 마케팅] 왜 이마트는 넥슨과 콜라보 했나?_넥슨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X 신세계 이마트

어렸을 적 어머니와 마트에 가면 항상 있던 쇼핑 카트를 힘껏 밀어 잠시라도 올라타본 기억이 있는 사람이라면, 아래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 x 이마트 영상을 보고 가슴이 뛸 것이다. 그야 말로

branding-space.tistory.com

 

[Omni channel MKT] NIKE 명동점이 특별한 이유에 대해

 

[Omni channel MKT] NIKE 명동점이 특별한 이유에 대해

롯데백화점 본점, 340평 규모 '나이키 명동' 오픈… 전 라인 구비 롯데백화점이 7일 본점 에비뉴엘 6층에 340평 규모의 초대형 나이키 매장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본점 7층에 위치하던 나이키

branding-space.tistory.com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