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가 돈 쓰는 것들/디지털 마케팅 사례 모음

[게임 콜라보 마케팅] 디펜스더비 X 노브랜드 버거 사례

by 천라의 2023. 8. 21.
반응형


크래프톤의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디펜스더비>와 신세계의 패스트푸드 프렌차이즈인 <노브랜드 버거>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사례


디펜스 더비?


디펜스 더비는 크래프톤에서 최근 공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사전 예약 100민명 돌피 앱스토어 평점 약 4.6점을 유지하고 있는 웰메이드 게임이다.

기본 포멧은 타워디펜스이지만 참가자의 유닛덱에서 무작위로 유닛을 뽑아 경매하는 것이 게임의 특징이다.
자세한 게임 플레이는 하기 영상 참조
https://youtu.be/Xl2yxnpO2pw


노브랜드 버거?

콜라보 마케팅 내용

이벤트 내용

; 노브랜드 버거에서 “디펜스 더비 팩“을 구매하면 디펜스더비 쿠폰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지급.

대상 상품

디펜스더비팩 구성

-페퍼로니피자 치킨
-감자튀김
-크런치 오징어 4조각
-디펜스 더비 콜라보 디자인 브랜드 콜라
-쿠폰 3종 중 하나
가격: 10,800원

쿠폰 구성

1. 노브랜드 버거 테마의 캐슬 스킨
2. 희귀 카드 1종 및 골드와 엘릭서 세트
3. 보석 200개 및 골드와 엘릭서 세트

인게임 이벤트

23년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노브랜드 버거 7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종족 결정석, 만능 결정석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

인게임 화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