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벤트명: 모여봐요, 도착보장!
브랜드: 네이버 쇼핑
URL: https://campaign.naver.com/1000event/?dtm_source=push_A&dtm_medium=push&dtm_campaign=log_1000event&pcode=push_A#coupon
분야: 커머스 이벤트
일자: 23/05/23~23/06/19
이벤트 내용:
-네이버 쇼핑의 신규 카테고리인 “도착보장” 홍보 용 이벤트
-매일 발급되는 쿠폰을 이용하여 도착보장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매일 1,000만 네이버 포인트를 구매자 수로 나누어 다음날 지급
-이벤트 페이지 하단 핫딜 및 할인제품의 프로덕트 카드를 노출 각 PD페이지로 랜딩
-할인제품은 제품 카테고리별로 제공
네이버 쇼핑 도착보장?
네이버 쇼핑 도착보장은 예정일 보다 3일 넘게 늦어지면 1천 네이버 포인트로 보상되는 제도
페이지 디자인
네이버 쇼핑 모여봐요,도착보장 커머스 이벤트 페이지 UXUI
페이지 디자인 PDF
반응형
'회사가 돈 쓰는 것들 > 디지털 마케팅 사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라보 마케팅 사례] 뉴진스 X 파워퍼프걸 뮤직 엔터와 캐릭터 IP (0) | 2023.07.13 |
---|---|
[디지털 마케팅] 카카오페이 고구마줄게 주식다오3 이벤트 사례 (금융, 핀테크) (0) | 2023.06.24 |
[디지털 마케팅 사례] 네이버웹툰 운세 케이스 스터디-체류시간 증대 아이디어 (1) | 2023.06.07 |
[디지털/메타버스/커머스 사례] 네이버쇼핑 라이브 VP, Virtual Production 사례 (무인양품, MUJI] (0) | 2023.06.05 |
[디지털매체] TOSS 영상 광고 매체 소개 - 혜택 탭 및 만보기 (0) | 2023.06.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