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스내부 창문 광고 화장품 브랜드 too cool for shcool 레오제이 갓벽블러
매체: 서울버스창문 스티커
브랜드: 투쿨포스쿨 too cool for school
브랜드 영역: 화장품 뷰티 k뷰티
옥외 광고 문의는 여기로
https://www.toocoolforschool.com/
반응형
'회사가 돈 쓰는 것들 > 공간 마케팅 사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팝업스토어 마케팅 사례] 카페 기네스, 콜드브루 커피바-더현대서울 (0) | 2023.06.19 |
---|---|
[옥외광고] 버스 내부 창문 스티커 어노브 UNOVE 신세경 (0) | 2023.06.14 |
버스 내부 스티커 광고 디지털 배움터 모델 이이경 (0) | 2023.06.09 |
[공간 브랜딩] 아우어베이커리 매장 내부 LED 사이니지 (0) | 2022.03.25 |
최근들어, 많이 보이는 버스 내부 창문 스티커 광고. (0) | 2022.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