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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가 돈 쓰는 것들/디지털 마케팅 사례 모음

[디지털 마케팅] 네이버 페이 2023년 연말 결산 인포그래픽 마케팅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

by Branding_space 2024. 1.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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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연말을 맞이하여 네이버페이에서 진행한 연말 결산 인포그래픽 마케팅 이벤트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 이벤트 케이스 스터디 및 아카이브 입니다.

디지털 마케팅 이벤트 페이지 UIUX 전체 플로우

연말 결산 인포그래픽 마케팅 이벤트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 전체 플로우 입니다.

1) 유저 혜택 부문



유저 개개인의 1년간의 네이버페이 결제 데이터를 추출하여 결제 단위별 그룹에 넣어주고 혜택을 주는 구조입니다.

2) 네이버페이 홍보 부문

여러 기준을 바탕으로 설계한 카테고리를 통해 선정된 1인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구조입니다.

이를 통해 네이버페이에 포함된(네이버파이낸셜) 각종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알아가는 구조입니다.

네이버 페이는 기존에 간편 결제 서비스를 넘어 투자, 부동산 카드 대출 등 각종 금융 서비슬 제공하는 금융 슈퍼 앱 서비스로 변환을 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포그래픽 배너를 통하여 네이버 페이 내에 구성된 서비스를 자연스럽게 확인 및 참여를 유도 합니다.

특히 금융 시장에서 가장 큰 파이를 차지하고 금융 업계에서 이윤이 가장 높은 대출을 최상단에 올려둔 것이 눈에 띕니다.

저 배너의 순서 역시 유저의 관심사 및 네이버페이가 집중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반영한 순서이기에 주의 깊게 보는 것이 중요하리라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네이버 페이의 핵심 서비스인 간편 결제와 네이버 쇼핑의 연결성을 놓치지 않은 것도 중요 포인트입니다. (또한 리워드 성 광고도 주요 수입원 이기에)

젝시믹스라는 브랜드와 연결하여 혜택 탭을 잘 녹여 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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