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네이버웹툰에서 신규 디지털 전면 배너 멫 띠배너로 1시간 몰아보기 서비스를 운영중인데, 자체 광고 서비스다.
우선 전면배너로 완결된 작품을 매일 돌려가며 노출중인데,
240202 기준으로 나는 <키드갱>이 나오고 있다.
쿠키 10개 (1000원)을 지불하고 1시간 동안 몰아보는 것인데, 굳이 말하면 디지털 만화방 느낌.
재밌는 시도 같고 쿠키 구매를 유도하는 서비스로서 괜찮은 서비스같다.
개인적으로는 완결 작품을 구분 없이 쿠키 10개로 몰아보는 서비스를 구현한다면 더 쿠키 소모를 가속하고 <디지털 만화방> 같은 이름으로 서비스한다면 광범위한 유저 흡수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반응형
'회사가 돈 쓰는 것들 > 디지털 마케팅 사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대자동차 브랜드 웹사이트 고객 경험 개선 역기획 제안 (차체비교 서비스, 용어 해석 태깅) (0) | 2024.05.03 |
---|---|
디지털 마케팅 네이버 웹툰 2024년 만우절 이벤트 숨은 쿠키 찾기 이벤ㅌ (0) | 2024.04.17 |
[디지털 마케팅] 네이버 페이 2023년 연말 결산 인포그래픽 마케팅 <누가 네이버페이 왕인가?> (0) | 2024.01.31 |
[디지털 마케팅 사례] 크리스마스 마케팅 토스 Toss 산타클로스 채용 (0) | 2024.01.25 |
[디지털 마케팅] 배달의 민족 연말 결산 인포그래픽 마케팅 2023 먹어보고서 (0) | 2023.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