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가 돈 쓰는 것들/디지털 마케팅 사례 모음
[커머스 이벤트]네이버 쇼핑 모여봐요, 도착보장! 이벤트 페이지 케이스 스터디
천라의
2023. 6. 14. 11:59
반응형
이벤트명: 모여봐요, 도착보장!
브랜드: 네이버 쇼핑
URL: https://campaign.naver.com/1000event/?dtm_source=push_A&dtm_medium=push&dtm_campaign=log_1000event&pcode=push_A#coupon
분야: 커머스 이벤트
일자: 23/05/23~23/06/19
이벤트 내용:
-네이버 쇼핑의 신규 카테고리인 “도착보장” 홍보 용 이벤트
-매일 발급되는 쿠폰을 이용하여 도착보장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매일 1,000만 네이버 포인트를 구매자 수로 나누어 다음날 지급
-이벤트 페이지 하단 핫딜 및 할인제품의 프로덕트 카드를 노출 각 PD페이지로 랜딩
-할인제품은 제품 카테고리별로 제공
네이버 쇼핑 도착보장?
네이버 쇼핑 도착보장은 예정일 보다 3일 넘게 늦어지면 1천 네이버 포인트로 보상되는 제도
페이지 디자인
네이버 쇼핑 모여봐요,도착보장 커머스 이벤트 페이지 UXUI
페이지 디자인 PD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