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이템] 7개월 아기 빨대컵 그로미미 추 빨대컵 리뷰
그로미미 추 빨대컵 리뷰
육아정보
저희 아기는 22년 7월 생으로 23년 3월 현재 생후 7개월 차인 아가입니다. 완분 아기이고 지금은 일 2회 이유식 섭취 중 입니다. 젖병을 통한 분유를 섭취 중인데, 슬슬 빨대를 이용한 수분 섭취 및 이유식 섭취시 물 제공을 위해서 그로미미 빨대컵을 구매했습니다.
제품 정보
브랜드 그로미미
제품명: 그로미미 PPSU 돗꼼 추빨대컵 200ml
용량: 200ml
구매 가격: 17,000원 대
구성품
- 물병 본체
- 손잡이
- 뚜껑
- 실제 빨대 부분
- 추 빨대
- 일반 빨대
사용기
처음 아기에게 그로미미 추 빨대를 쥐어주니 빨대 부분보다는 뚜껑부분에 더 관심이 많더군요. 뭐든 입에 가져다 대니 구강기라 그런지 구석 구석 입에 가져다 대더라구요.
그러다 손에 손잡이를 쥐어주고 빨대 부분을 입에 넣어주니 조금 빠는 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많은 양을 빨아 먹은 건 아니지만 확실히 입에 물이 들어가더라구요.
빨대 빨아 먹는 훈련도 필요하다는 걸 느꼈습니다.
그로미미 추 빨대컵이 좋다고 느낀 건 빨대를 두종류 제공한다는 점인데요.
아직 아기들이 어리다보니, 바로 서서 먹기보다는 누워서 먹거나 혹은 컵을 이리저리 흔들며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추 빨대는 무거운 부분이 물이 있는 쪽으로 기울어져서 그쪽에 있는 물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었습니다.
그러다 성장해서 제대로 먹을 수 있게 되면 일반 빨대로 교체해서 먹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용량이 200ml를 사서 오래 쓰기엔 좀 작은 편이 아닌가 싶어 익숙해지고, 섭취량이 늘어나면 큰 사이즈로 바꿔줄 필요는 있을 듯합니다.
저희 아기는 생각보다는 적응하는게 좀 걸리는 편입니다. 사용한지 2주 가량 되었는데 놀면서 물려주면 은근 빨아 먹지만, 이유식 먹을 때는 쉽게 빨지 못해서 부모가 답답해서 수저로 물을 떠서 먹이곤 있습니다.
구매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